목록2024/12/25 (5)
Guanah觀我Story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아듀 2024잘 가거라 24 년(年)아너는 해마다 찾아오는그날이 되어왔겠지만나는 또다시 기억하고 싶지 않은그날이 되고 싶구나봄에 꽃필 때는 몰랐었지화려한 꽃 속에네가 무당 칼 춤 시위하듯바람에 흩날리는구름이 되어갔다는 것을신록이 짙어가는그해 뜨겁던 여름날에는사랑할 때는 떠날 용기도 없었고가을날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이별을 알아갔을 때떠남을 너는 외면했었다흰 눈 내리는겨울 동장군 앞에순간의 찰나에서나는 모든 것이 잠시라도 얼어가는얼음 속에 갇혀 버린그 시간 속의 굴레에서어느지난 책갈피 속을 헤집다 발견한행운의 네 잎 클로버 한 쌍에추억의 소환은너를 회자할 수 있는올해가 아니기를 소원한다잘 있거라아듀 24 년(年)아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창세기 3장 20절에서 언급하고 있듯이 ‘하와’와 ‘이브’는 ‘모든 산 자의 어머니’라는 뜻이다. 아담과 하와는 성경에 등장하는 최초의 인간이다.하나님이 자신의 형상대로 흙에서 아담을 만든 뒤,그 아담의 갈비뼈 중 하나로 하와를 만들었다.바빌로니아 탈무드의 유대설화에서는 하와를 릴리트가 추방당한 후,아담의 갈비뼈 중 하나로 만든 아담의 두번째 부인으로 묘사한다.*릴리트(Lilith)는 유대 신화에 나오는 인류 최초의 여자로,낙원에서 추방된 악녀.이브에 앞서 아담의 첫 번째 아내로 창조되었지만,음탕하다는 이유로 낙원에서 추방되었다. Johann Wenzel Peter(1745–1829),Adam and Eve in the Garden of Eden / Adam a..
출처 : 모야모 매거진 이름 : 서양호랑가시나무학명 : Ilex aquifolium꽃말 : '선견지명'꽃 운세 : 미래를 위해오늘 땀 흘려 준비하는 당신은 분명 현명한 사람입니다.준비성도 좋고 생활력도 좋아 어떤 상황에서라도 성공으로 향하는 길을 걸어가는군요.그런데 너무 먼 미래만 바라보다가 오늘의 행복을 잊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그런데 너무 먼 미래만 바라보다가 오늘의 행복을 잊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어린 자녀가 귀여운 것은 한 때이고, 부모님과 함께할 시간도 영원하지는 않으니까요. 12월 25일 탄생화는 서양호랑가시나무입니다.서양호랑가시나무는 감탕나무과에 속한 상록교목인데,이름처럼 유럽이 원산지입니다.물론 우리나라에도 호랑가시나무라는 아주 가까운 친척뻘 식물이 자생합니다. 호랑가시나무는 키가 3m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