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4호(2024)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같음’과 ‘대체’ 의미에 근거하여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초등학교 3학년 수업 사례 분석
2. 통계교육의 관점에서 대푯값에 대한 수학과 교육과정 및 교과서 분석 연구
3. 수학 수업에서 수학사를 활용한 실천적 연구 분석: 체계적 문헌 고찰
4. 학교 현장에서의 서술형 답안 군집화의 성능 향상을 위한 기법 연구: 토크나이저와 변인 추출을 중심으로
5. 우리나라 수학 교사 연구에 관한 주제범위 고찰: 전문직성 관점을 중심으로
6. 한국과 일본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나눗셈 도입 단원 비교⋅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3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5.02.07 |
---|---|
제34권 4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5.02.07 |
제26권 2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5.02.05 |
제34권 3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5.02.05 |
제34권 2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