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3호(2024)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6권 3호(2024)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5. 2. 7. 22:46

1. 의미론적 정합성 관점에서 분수의 연산 단원 분석: 의미 관계와 수량 유형을 중심으로

1. 의미론적 정합성 관점에서 분수의 연산 단원 분석 의미 관계와 수량 유형을 중심으로.pdf
1.87MB

 

2.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디지털⋅AI 교육과정 실천 사례: 생태학적 교사 행위주체성에 기반한 탐색

2.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디지털⋅AI 교육과정 실천 사례 생태학적 교사 행위주체성에 기반한 탐색.pdf
1.37MB

 

3. 지수함수 미분법의 정당화에 관한 예비 교사들의 수학 내용 지식과 인식

3. 지수함수 미분법의 정당화에 관한 예비 교사들의 수학 내용 지식과 인식.pdf
1.48MB

 

4. 수학의 아름다움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조사

4. 수학의 아름다움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조사.pdf
1.94MB

 

5. ‘기둥’과 ‘뿔’에 대한 초등 예비교사의 교과 내용 지식 분석

5. ‘기둥’과 ‘뿔’에 대한 초등 예비교사의 교과 내용 지식 분석.pdf
2.52MB

 

6. 교과서의 치환적분 단원의 문제해결에서 고등학생들의 정리와 기호의 활용 방식 조사

6. 교과서의 치환적분 단원의 문제해결에서 고등학생들의 정리와 기호의 활용 방식 조사.pdf
1.64MB

 

7. 동적 토픽 모델링(DTM)을 활용한 국내 수학교육의 정의적 영역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7. 동적 토픽 모델링(DTM)을 활용한 국내 수학교육의 정의적 영역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pdf
2.0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