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4호(2024)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같음’과 ‘대체’ 의미에 근거하여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초등학교 3학년 수업 사례 분석
1. ‘같음’과 ‘대체’ 의미에 근거하여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초등학교 3학년 수업 사례 분석.pdf
1.19MB
2. 통계교육의 관점에서 대푯값에 대한 수학과 교육과정 및 교과서 분석 연구
2. 통계교육의 관점에서 대푯값에 대한 수학과 교육과정 및 교과서 분석 연구.pdf
2.43MB
3. 수학 수업에서 수학사를 활용한 실천적 연구 분석: 체계적 문헌 고찰
3. 수학 수업에서 수학사를 활용한 실천적 연구 분석 체계적 문헌 고찰.pdf
1.65MB
4. 학교 현장에서의 서술형 답안 군집화의 성능 향상을 위한 기법 연구: 토크나이저와 변인 추출을 중심으로
4. 학교 현장에서의 서술형 답안 군집화의 성능 향상을 위한 기법 연구 토크나이저와 변인 추출을 중심으로.pdf
1.21MB
5. 우리나라 수학 교사 연구에 관한 주제범위 고찰: 전문직성 관점을 중심으로
5. 우리나라 수학 교사 연구에 관한 주제범위 고찰 전문직성 관점을 중심으로.pdf
1.28MB
6. 한국과 일본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나눗셈 도입 단원 비교⋅분석
6. 한국과 일본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나눗셈 도입 단원 비교⋅분석.pdf
2.14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3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5.02.07 |
---|---|
제34권 4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5.02.07 |
제26권 2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5.02.05 |
제34권 3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5.02.05 |
제34권 2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