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3호(2024)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의미론적 정합성 관점에서 분수의 연산 단원 분석: 의미 관계와 수량 유형을 중심으로
2.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디지털⋅AI 교육과정 실천 사례: 생태학적 교사 행위주체성에 기반한 탐색
3. 지수함수 미분법의 정당화에 관한 예비 교사들의 수학 내용 지식과 인식
5. ‘기둥’과 ‘뿔’에 대한 초등 예비교사의 교과 내용 지식 분석
6. 교과서의 치환적분 단원의 문제해결에서 고등학생들의 정리와 기호의 활용 방식 조사
7. 동적 토픽 모델링(DTM)을 활용한 국내 수학교육의 정의적 영역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4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5.02.09 |
---|---|
제34권 4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5.02.07 |
제26권 2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5.02.05 |
제34권 3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5.02.05 |
제34권 2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