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2호(2024)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6권 2호(2024)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5. 2. 5. 15:03

1. 근거이론에 의한 과학고등학교 기회균등전형 학생의 수학 학습 경험 연구

1. 근거이론에 의한 과학고등학교 기회균등전형 학생의 수학 학습 경험 연구.pdf
1.32MB

 

2. AlgeoMath를 활용한 초등 도형 과제의 도구화 스킴 분석

2. AlgeoMath를 활용한 초등 도형 과제의 도구화 스킴 분석.pdf
1.82MB

 

3. 동적 기하 환경에서 체화된 인지 기반의 기하적 추론 발달: 초등학생의 드래깅 스킴 발달을 중심으로

3. 동적 기하 환경에서 체화된 인지 기반의 기하적 추론 발달 초등학생의 드래깅 스킴 발달을 중심으로.pdf
3.91MB

 

4. 비형식적 통계적 추리 교수⋅학습에서의 행위자-네트워크 분석

4. 비형식적 통계적 추리 교수⋅학습에서의 행위자-네트워크 분석.pdf
2.22MB

 

5. 시각적 표현을 활용한 문제 만들기 활동에서 학생들이 만든 문제 양상 및 비례 추론에 관한 연구

5. 시각적 표현을 활용한 문제 만들기 활동에서 학생들이 만든 문제 양상 및 비례 추론에 관한 연구.pdf
3.41MB

 

6. 나눗셈 도입 단원의 곱셈과 나눗셈의 관계 지도 내용 분석: 2015 개정 교과서를 중심으로

6. 나눗셈 도입 단원의 곱셈과 나눗셈의 관계 지도 내용 분석 2015 개정 교과서를 중심으로.pdf
1.8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