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4권 2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Mathematical, experimental and metaversal approaches to catenoid in geometry education
2. 수학교육에서의 인공지능: 지능형 교수 시스템에 대한 체계적 문헌 검토
3. 증명과 정당화 사이의 관계를 바라보는 국내 수학교육 연구의 관점 탐색
4. 교육과정에서 수학 내적 연결의 구체화 방안 모색: 수학적 개념의 수평적 연결을 중심으로
5. 교사의 설명하기 역량 향상을 위한 교사교육과정 자료 분석 연구: 실제-기반 교사교육을 중심으로
6. 베이즈 통계학의 교수학적 분석과 학교수학에서의 적용 가능성 탐색
7. 로봇을 활용한 기하 교수⋅학습 환경에서 초등학생의 각에 대한 수학적 의미 형성: 배치와 제스처‒다이어그래밍을 중심으로
8. 수학 학습을 안내하는 수학적 태도 및 실천 평가 피드백의 활용
9. 교사의 수업 방식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수학 흥미와 자기효능감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잠재변화점수모형을 이용하여
10. 2023년 수학교육 정책사업의 성과와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교사와 학생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1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4.10 |
---|---|
제34권 1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1 |
제25권 4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25권 3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25권 2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