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1호(2024)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6권 1호(2024)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4. 10. 11:34

1. 비주기적 타일링을 이용한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연구

1. 비주기적 타일링을 이용한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연구.pdf
7.87MB

 

2.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도형 영역의 교수학적 의도와 실행에 관한 분석

2.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도형 영역의 교수학적 의도와 실행에 관한 분석.pdf
7.87MB

 

3. 고등학교 <인공지능 수학> 교사 연수가 교사 개인의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3. 고등학교 인공지능 수학 교사 연수가 교사 개인의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pdf
7.87MB

 

4. 이산량의 분수를 위한 초등학교 3학년의 시각적 표현 분석

4. 이산량의 분수를 위한 초등학교 3학년의 시각적 표현 분석.pdf
7.87MB

 

5. 치환적분의 서술방식에 대한 한국과 미국 교과서 비교 분석

5. 치환적분의 서술방식에 대한 한국과 미국 교과서 비교 분석.pdf
7.72MB

 

6. 초등학생의 수학 과제 수행 특성에 대한 인지적 요구 수준별 분석

6. 초등학생의 수학 과제 수행 특성에 대한 인지적 요구 수준별 분석.pdf
7.72MB

 

7. 초등학생을 위한 수학적 회복탄력성 측정 도구 개발 연구

7. 초등학생을 위한 수학적 회복탄력성 측정 도구 개발 연구.pdf
7.72MB

 

8. 수학학습 정의적 영역을 이용한 대학 이공계 전공 예측 기계학습 분석

8. 수학학습 정의적 영역을 이용한 대학 이공계 전공 예측 기계학습.pdf
7.7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