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제34권 2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34권 2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6. 10. 22:50

1. Mathematical, experimental and metaversal approaches to catenoid in geometry education

1. Mathematical, experimental and metaversal approaches to catenoid in geometry education.pdf
2.34MB

 

2. 수학교육에서의 인공지능: 지능형 교수 시스템에 대한 체계적 문헌 검토

2. 수학교육에서의 인공지능 지능형 교수 시스템에 대한 체계적 문헌 검토.pdf
1.18MB

 

3. 증명과 정당화 사이의 관계를 바라보는 국내 수학교육 연구의 관점 탐색

3. 증명과 정당화 사이의 관계를 바라보는 국내 수학교육 연구의 관점 탐색.pdf
1.20MB

 

4. 교육과정에서 수학 내적 연결의 구체화 방안 모색: 수학적 개념의 수평적 연결을 중심으로

4. 교육과정에서 수학 내적 연결의 구체화 방안 모색 수학적 개념의 수평적 연결을 중심으로.pdf
11.40MB

 

5. 교사의 설명하기 역량 향상을 위한 교사교육과정 자료 분석 연구: 실제-기반 교사교육을 중심으로

5. 교사의 설명하기 역량 향상을 위한 교사교육과정 자료 분석 연구 실제-기반 교사교육을 중심으로.pdf
3.00MB

 

6. 베이즈 통계학의 교수학적 분석과 학교수학에서의 적용 가능성 탐색

6. 베이즈 통계학의 교수학적 분석과 학교수학에서의 적용 가능성 탐색.pdf
1.52MB

 

7. 로봇을 활용한 기하 교수⋅학습 환경에서 초등학생의 각에 대한 수학적 의미 형성: 배치와 제스처‒다이어그래밍을 중심으로

7. 로봇을 활용한 기하 교수⋅학습 환경에서 초등학생의 각에 대한 수학적 의미 형성 배치와 제스처‒다이어그래밍을 중심으로.pdf
2.23MB

 

8. 수학 학습을 안내하는 수학적 태도 및 실천 평가 피드백의 활용

8. 수학 학습을 안내하는 수학적 태도 및 실천 평가 피드백의 활용.pdf
2.18MB

 

9. 교사의 수업 방식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수학 흥미와 자기효능감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잠재변화점수모형을 이용하여

9. 교사의 수업 방식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수학 흥미와 자기효능감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잠재변화점수모형을 이용하여.pdf
1.74MB

 

10. 2023년 수학교육 정책사업의 성과와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교사와 학생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10. 2023년 수학교육 정책사업의 성과와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교사와 학생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pdf
2.08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