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4권 4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수학교육을 위한 수학사 활용 연구 분석: Scoping Review
2. 대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분석: 국내대학과 미국대학을 중심으로
3. ‘제3차 수학교육 종합계획’에 대한 시도교육청의 계획과 실행 간의 연결성
4. Incorporating Mathematics into STEAM Project-based Learning Activity: A Pedagogical Model
6. 한 경력 교사의 과제 변형 사례 연구: 발산적 사고와 수렴적 사고의 역동적 작용을 중심으로
7. 고등학생들의 비형식적 통계적 추리 수준 분석 연구
8. 수학 수업에서 교사의 순회지도: 모두가 사용하지만 모두가 모르는 개념
9.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수학적 과정과 수학적 내용의 연결 방식 분석
10. ChatGPT 기반 챗봇을 활용한 예비교사 교육의 사례 분석
11. 자기조절학습을 위한 지오지브라 클래스룸 기반 수학학습 모델 개발 및 효과성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2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5.02.05 |
---|---|
제34권 3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5.02.05 |
제34권 2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6.10 |
제26권 1호(202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4.10 |
제34권 1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