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2/05 (13)
Guanah觀我Story

1. 수학 서술형 평가의 어려움과 지도 방안 고교 1학년 노력형 학생의 쓰기 활동 사례 연구 2. 중학생들의 수학 흥미와 성취도의 종단적 변화에 따른 잠재집단 분류 및 영향요인 탐색 다변량 성장혼합모형을 이용하여 3. TIMSS 최근 5주기 결과에 기반한 우리나라 중학생의 수학 정의적 태도 변화 추이 분석 4. 중학교 삼각비 단원 과제의 수학적 연결성 구성요소 분석 및 교사의 인식과 실천적 방안 조사 5. 초등학교 교원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 수학과 문항에서 요구되는 지식 분석 6. 논증 연구의 동향 분석 국외의 수학교육 학술지를 중심으로.pdf

1. 근거이론에 의한 과학고등학교 기회균등전형 학생의 수학 학습 경험 연구 2. AlgeoMath를 활용한 초등 도형 과제의 도구화 스킴 분석 3. 동적 기하 환경에서 체화된 인지 기반의 기하적 추론 발달: 초등학생의 드래깅 스킴 발달을 중심으로 4. 비형식적 통계적 추리 교수⋅학습에서의 행위자-네트워크 분석 5. 시각적 표현을 활용한 문제 만들기 활동에서 학생들이 만든 문제 양상 및 비례 추론에 관한 연구 6. 나눗셈 도입 단원의 곱셈과 나눗셈의 관계 지도 내용 분석: 2015 개정 교과서를 중심으로

1. Reflecting on the Framework for Teaching Practice: Insights from Practice-Based Teacher Education in Mathematics 2. Learning to Enact Number Talks using Mixed-Reality Simulations: How Conversations Surrounding Simulations Provide Opportunities for Inservice Teacher Learning 3. Exploring Preservice Elementary Teachers' Reflections Following Facilitation of Mathematics Discussions in Mixed-R..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슬픔의 지점이사람마다 다르다행복의 지점이사랑마다 다르다슬픔의 경계 지점에도착하기 전에나는 너의 슬픔을 읽는다행복의 경계 지점에도달하기 전에나는 너의 사랑을 찾는다잠시 후슬픔의 지점에 다다랐을 때나는 그 슬픔의 지점에서너를 기다리다또 다른 어느 슬픔을 만났다행복의 지점에 다다랐을 때나는 그 행복의 지점에서너를 기다리다또 다른 어느 사랑을 만났다나는 망설이다나의 슬픔의 지점에서 만난슬픔의 사연에동화되어 가는 한 지점에 도달할 때쯤너의 슬픔이 나의 슬픔과 같다는현실적이며초현실적 사이의 경계에서우리는 다시 헤어지기로 했다너의 행복이 나의 행복과 같다는비현실적이고 초당적인 사이의갈림길에서 돌아 섰을 때나는 바라보았다나는 알게 되었다슬픔의 지점이저마다 다른 것은슬픔이..

출처 : [바다의 유니콘 일각돌고래]-내셔널지오그래픽Kids매거진 수컷 일각돌고래 입 바로 위에 뻗어 나와 있는 이 엄니는 사실 앞니가 길게 자란 것이다. │ 사이풀라포토그래퍼 북극해에 떠 있는 빙산 가장자리에서 길고 뾰족한 뿔이 바닷물 위로 불쑥 올라와요.유니콘의 뿔처럼 뻗은 이 엄니의 주인은 바로 일각돌고래예요.일각돌고래는 다른 고래처럼 1.5톤의 거대한 몸집을 지녔고,수면으로 올라와서 호흡을 해요.하지만 수컷 일각돌고래의 얼굴 밖으로 튀어나와 있는 이 기다란 엄니는,다른 종에게서는 볼 수 없는 일각돌고래만의 고유한 특성이죠. 엄니는 태어난 지 3개월쯤 됐을 때 위턱에서 윗입술을 뚫고 자라기 시작한다. │ 무함마드포토스 일각돌고래는 다른 고래처럼 수면으로 올라와서 호흡을 한다. │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