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패턴에 대한 이해 실태 조사 규칙 찾기 단원의 학습 전과 후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패턴에 대한 이해 실태 조사 규칙 찾기 단원의 학습 전과 후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pdf
1.95MB
2. 수학교사의 교수능력과 수업활동유형이 학습자의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다층구조방정식 모형을 적용하여
수학교사의 교수능력과 수업활동유형이 학습자의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다층구조방정식 모형을 적용하여.pdf
0.56MB
3. 미국 edTPA 평가에서 요구하는 예비 수학 교사의 전문적 역량 분석
미국 edTPA 평가에서 요구하는 예비 수학 교사의 전문적 역량 분석.pdf
3.81MB
4. 담론적 관점에서 히스토그램의 의미와 과제 발문 분석
담론적 관점에서 히스토그램의 의미와 과제 발문 분석.pdf
2.75MB
5. 고등학교 수학교과서의 수열 단원에 포함된 개방형 과제의 특징 분석 인지적 난이도 관점을 중심으로
고등학교 수학교과서의 수열 단원에 포함된 개방형 과제의 특징 분석 인지적 난이도 관점을 중심으로.pdf
1.19MB
6. 독일 고등학교 수학에서 행렬 교수·학습 내용 분석
독일 고등학교 수학에서 행렬 교수·학습 내용 분석.pdf
3.09MB
7. 인공지능 수학 교육을 위한 빅데이터 프로젝트 과제 가이드라인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
수학교육 62권 3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1권 4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3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