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2권 3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개인 맞춤형 수학 학습을 위한 인공지능 교육시스템의 기능과 적용 사례 분석
2. 중등학생들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메타정의에 따른 수학 학습에서의 가치 인식
3.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서 나타나는 학생의 노티싱 분석
4. 수학 교과서 과제의 수학적 모델링 과제로의 변형 과정에서 겪는 초등학교 교사의 어려움과 수학적 모델링 과제 개발을 위한 지식의 변화 한 경력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5. 현직 수학 교사들의 수학적 모델링 과제에 대한 인식과 과제 개발 역량 현실성을 중심으로
6. 수학 수업에서 예비교사의 인공지능 프로그램 ‘똑똑! 수학 탐험대’ 사용 의도 이해 자기효능감과 인공지능 불안,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7. 점의 이동에 대한 핀란드 수학 교과서 분석 공간 방향의 요소를 중심으로
8. 설명가능한 인공지능을 활용한 수학교육 연구의 영향력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0) | 2024.06.29 |
---|---|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1권 4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