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단위 추론 수준 개방형 수직선 과제를 중심으로
2. 덩어리 추론을 하는 학생의 시간-거리함수에서 시간-속력함수 구성에 대한 연구
3. 근거이론을 통한 수학학습의 성공경험에 대한 분석
4.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수와 연산 영역에 대한 교사들의 이해 실태 분석
5. 초등학교 3~4학년군 수학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 특징 분석
6.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짝수와 홀수의 지도 내용에 대한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0) | 2024.06.29 |
---|---|
수학교육 62권 3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1권 4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