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3권 1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 서술형 평가의 어려움과 지도 방안 고교 1학년 노력형 학생의 쓰기 활동 사례 연구
수학 서술형 평가의 어려움과 지도 방안 고교 1학년 노력형 학생의 쓰기 활동 사례 연구.pdf
8.71MB
2. 중학생들의 수학 흥미와 성취도의 종단적 변화에 따른 잠재집단 분류 및 영향요인 탐색 다변량 성장혼합모형을 이용하여
중학생들의 수학 흥미와 성취도의 종단적 변화에 따른 잠재집단 분류 및 영향요인 탐색 다변량 성장혼합모형을 이용하여.pdf
1.58MB
3. TIMSS 최근 5주기 결과에 기반한 우리나라 중학생의 수학 정의적 태도 변화 추이 분석
TIMSS 최근 5주기 결과에 기반한 우리나라 중학생의 수학 정의적 태도 변화 추이 분석.pdf
19.27MB
4. 중학교 삼각비 단원 과제의 수학적 연결성 구성요소 분석 및 교사의 인식과 실천적 방안 조사
5. 초등학교 교원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 수학과 문항에서 요구되는 지식 분석
6. 논증 연구의 동향 분석 국외의 수학교육 학술지를 중심으로.pdf
논증 연구의 동향 분석 국외의 수학교육 학술지를 중심으로.pdf
5.98MB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3권 2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7 |
---|---|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0) | 2024.06.29 |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3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