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단위 추론 수준 개방형 수직선 과제를 중심으로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단위 추론 수준 개방형 수직선 과제를 중심으로.pdf
0.53MB
2. 덩어리 추론을 하는 학생의 시간-거리함수에서 시간-속력함수 구성에 대한 연구
덩어리 추론을 하는 학생의 시간-거리함수에서 시간-속력함수 구성에 대한 연구.pdf
0.81MB
3. 근거이론을 통한 수학학습의 성공경험에 대한 분석
근거이론을 통한 수학학습의 성공경험에 대한 분석.pdf
1.06MB
4.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수와 연산 영역에 대한 교사들의 이해 실태 분석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수와 연산 영역에 대한 교사들의 이해 실태 분석.pdf
0.64MB
5. 초등학교 3~4학년군 수학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 특징 분석
초등학교 3~4학년군 수학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 특징 분석.pdf
2.82MB
6.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짝수와 홀수의 지도 내용에 대한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3권 1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5 |
---|---|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0) | 2024.06.29 |
수학교육 62권 3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