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3권 2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2. Using ChatGPT as a proof assistant in a mathematics pathways course
3. 랜덤 포레스트 알고리즘을 활용한 수학 서술형 자동 채점
4.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통한 GPT-4 모델의 수학 서술형 평가 자동 채점 탐색 순열과 조합을 중심으로
5. 고등학교 수학에서 딥러닝 예측을 이용한 통계교육 프로그램 연구
6. Unveiling the synergistic nexus AI-driven coding integration in mathematics education for enhanced computational thinking and problem-solving
7. 인공지능 수학교과서의 최적화 내용에서 사용하는 인공지능 기반 수학적 대상들에 대한 담론적 구성 분석
8. 수학학습 애플리케이션 ‘수쌤’을 활용한 중학교 수업 사례 연구
9. A narrative review on immersive virtual reality in enhancing high school students’ mathematics competence From TPACK perspective
10. 인공지능 사고 함양을 위한 인공지능 빅 아이디어 기반 초등학교 수학 융합 수업 사례연구
11. 초등교사들의 인공지능 활용 수학수업 지원시스템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똑똑! 수학탐험대 사례를 중심으로
12. 수학교육에서 인공지능 활용에 대한 초등 교사와 중등 수학 교사의 인식 분석
13. 예비교사의 인공지능 지원시스템에 대한 평가 똑똑! 수학탐험대를 중심으로
14. Transforming mathematics education with AI Innovations, implementations, and insights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3권 1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5 |
---|---|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0) | 2024.06.29 |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3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