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합성 단위에 대한 스플리팅 조작과 분수 곱셈 연산자 개념의 이해
2. 학교수학에서 제시하는 분모의 유리화 분석 및 대수적 고찰
3. 무리수 개념의 오류 찾기 활동에서 학생 인식과 교사의 발문 전략
4. 개방형 과제를 활용하는 초등 수학 수업에서 학생의 참여 분석
5. 초등학생의 각 개념 형성에 나타난 수학적 은유
6. 효과적인 수학적 논의를 위한 5가지 관행의 적용 과정에서 초등학교 교사들이 직면하는 어려움
7. 초등 수학에서 메타버스 수업 공간 설계 및 적용 사례 연구 정의적 영역을 중심으로
8.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 학년, 성별, 학교 소재지에 따른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에 영향 미치는 학교와 사회 환경적 측면의 요인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2권 3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1권 4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3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2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