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20. 11:06

1. 합성 단위에 대한 스플리팅 조작과 분수 곱셈 연산자 개념의 이해

합성 단위에 대한 스플리팅 조작과 분수 곱셈 연산자 개념의 이해.pdf
1.12MB

 

2. 학교수학에서 제시하는 분모의 유리화 분석 및 대수적 고찰

학교수학에서 제시하는 분모의 유리화 분석 및 대수적 고찰.pdf
0.70MB

 

3. 무리수 개념의 오류 찾기 활동에서 학생 인식과 교사의 발문 전략

무리수 개념의 오류 찾기 활동에서 학생 인식과 교사의 발문 전략.pdf
3.54MB

 

4. 개방형 과제를 활용하는 초등 수학 수업에서 학생의 참여 분석

개방형 과제를 활용하는 초등 수학 수업에서 학생의 참여 분석.pdf
0.91MB

 

5. 초등학생의 각 개념 형성에 나타난 수학적 은유

초등학생의 각 개념 형성에 나타난 수학적 은유.pdf
0.43MB

 

6. 효과적인 수학적 논의를 위한 5가지 관행의 적용 과정에서 초등학교 교사들이 직면하는 어려움

효과적인 수학적 논의를 위한 5가지 관행의 적용 과정에서 초등학교 교사들이 직면하는 어려움.pdf
1.35MB

 

7. 초등 수학에서 메타버스 수업 공간 설계 및 적용 사례 연구 정의적 영역을 중심으로

초등 수학에서 메타버스 수업 공간 설계 및 적용 사례 연구 정의적 영역을 중심으로.pdf
13.17MB

 

8.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 학년, 성별, 학교 소재지에 따른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에 영향 미치는 학교와 사회 환경적 측면의 요인 탐색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 학년, 성별, 학교 소재지에 따른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에 영향 미치는 학교와 사회 환경적 측면의 요인 탐색.pdf
0.6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