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1권 3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학생의 수직선을 이용한 분수 문제 해결 전략에 대한 예비 초등교사들의 이해 분석
2. 정보 리터러시에 대한 수학교육 전문가들의 인식 분석
3. Freudenthal의 교수학적 현상학에 기반한 일차함수 개념 수학화 과정 사례 분석
4. 단위 조정 단계가 다른 중학생의 이차함수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
5. 수학 교과서 연구의 동향 분석 1963년부터 2021년까지 게재된 국내 수학교육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6. 수학에 대한 성인들의 인식 학교 안팎에서의 수학적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7. 비와 비율에 대한 한국과 싱가포르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비교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
수학교육 61권 4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2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1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0권 4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