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0권 4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60권 4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8. 11:13

1. 대수적 사고를 강조한 분수 나눗셈 수업의 분석

대수적 사고를 강조한 분수 나눗셈 수업의 분석.pdf
0.66MB

 

2. 초등 수학교과서의 문제해결 역량 및 과제 유형 분석 수와 연산 영역의 도전생각 수학과 탐구 수학을 중심으로

초등 수학교과서의 문제해결 역량 및 과제 유형 분석 수와 연산 영역의 도전생각 수학과 탐구 수학을 중심으로.pdf
0.87MB

 

3. 수학교육 형평성에 미치는 학교 영향 PISA 2015를 이용한 다수준 분석

수학교육 형평성에 미치는 학교 영향 PISA 2015를 이용한 다수준 분석.pdf
0.47MB

 

4. 수학교과와 정보교과를 융합하는 코딩수학 교육과정 및 교육방법 연구

수학교과와 정보교과를 융합하는 코딩수학 교육과정 및 교육방법 연구.pdf
1.43MB

 

5. 중학생이 인식한 학습자 중심 수학수업이 수학자기효능감과 수업참여에 미치는 영향 성취수준에 따른 다집단 분석

중학생이 인식한 학습자 중심 수학수업이 수학자기효능감과 수업참여에 미치는 영향 성취수준에 따른 다집단 분석.pdf
0.65MB

 

6. 실생활 문장제에서 현실맥락 고려에 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분석

실생활 문장제에서 현실맥락 고려에 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분석.pdf
0.84MB

 

7. 초등학교 6학년 한국어학습자의 수학 학습에 대한 인식의 특성 분석

초등학교 6학년 한국어학습자의 수학 학습에 대한 인식의 특성 분석.pdf
0.48MB

 

8. 동적 기하 환경의 문제 해결 과정에서 연속 스펙트럼 활용에 대한 소고

동적 기하 환경의 문제 해결 과정에서 연속 스펙트럼 활용에 대한 소고.pdf
0.79MB

 

9. 수학 학습에 대한 상황적 흥미 요인 탐색

수학 학습에 대한 상황적 흥미 요인 탐색.pdf
0.6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