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0권 2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생들의 비구조화된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공간 추론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
2. 전개도 과제에서 지오픽스와 Cabri 3D를 활용한 학습의 효과 비교
3.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서의 지속가능발전 내용 분석
4. 다문화학생의 수학학업성취도 변화와 계층분류
5. 수학과 평가 문항의 역량 및 표현 형식 특성 분석
6. 학생의 문제해결전략에 대한 교사의 노티싱 역량 분석 이분모 분수의 덧셈과 뺄셈에서 나타난 오류를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0권 4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
수학교육 60권 3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60권 1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59권 4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59권 3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