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0권 1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생들의 측정으로서 분수에 대한 이해 공학도구를 활용한 기호적 중재
2. 유리수 지수 정의에 대한 교사 이해 분석
3. 메타분석을 통한 또래교수 수업이 수학 학업성취도와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4. 수학 예비교사들이 과제의 인지적 노력 수준 변형에서 겪는 오류와 어려움
5. 수업 설계안 구조 변화에 따른 예비교사들의 수업 설계 특징 분석
6. 수학 교사의 교과서 이해 및 활용 의도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0권 3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
수학교육 60권 2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59권 4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59권 3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수학교육 59권 2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