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0권 3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기표의 구현과 수학적 이해 경과시간을 중심으로
2. 초등수학 교과서의 자료와 가능성 영역에 제시된 발문의 유형과 기능 분석
3. 수학과 중등학교 교사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에서 요구되는 지식의 영역과 수준 분석
4. 수학교사의 대수식 쓰기 지도를 위한 발달에 핵심적인 이해
5. RPP(Role-Play Presentation)를 통한 교사의 AI 교사와의 지각된 상호작용성 분석
6. 교수 지식과 실천적 역량을 위한 그룹 활동에서 예비교사들의 동기 과제 가치 사례
7. 통계적 문제해결 과정에서 예비 수학교사들의 탐구 질문 분석
8. 수학교육에서 진보주의와 구성주의 적용에 대한 성찰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1권 1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
수학교육 60권 4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60권 2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60권 1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59권 4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