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1권 1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단위 조정 3단계 학생의 비례 문제 해결에서 나타나는 분수 지식
2.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에서 가능성 지도에 대한 고찰과 개선 방안 탐색
3. 18세기 후반 조선산학서에 나타난 평면도형 관련 내용 분석
4. 중학교 수학 교사의 수업 성찰 실행 연구 학생의 참여를 촉진하는 교사의 담론 역량을 중심으로
5. 온라인 수학 수업 분석 및 자기 평가를 통한 수업 개선 사례 연구 TRU 분석에서 공정한 접근, 자율성 및 주도성, 평가 영역을 중심으로
6.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등식 이해 및 해결 전략에 대한 교사의 지식 분석
7. 학업적 자아개념 및 교사와 부모의 학업적 지원이 수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직 · 간접적인 영향력에 대한 종단적 분석
8. 문제제기 및 해결을 통한 한국과 미국 예비교사의 분수 곱셈 이해 탐색
9. 두 초임 수학교사의 수업의 질에 대한 연구
10. 미래세대 수학교육표준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1권 3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
수학교육 61권 2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0권 4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60권 3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60권 2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