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1권 2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수학 교과용 도서 선정과 관련한 교사들의 의사결정 탐색
2. 고등학교 수학 교사 인식에 나타난 과정 중심 평가와 수행 차이 및 어려움
3. 학업성취도 예측 요인 분석 및 인공지능 예측 모델 개발 - 블렌디드 수학 수업을 중심으로
4. 수학 문제 해결 과정에서의 교사 담론 구조
5. 독일 아비투어(Abitur)의 수학시험 체제 및 문항 분석
6. 중학교 수학교과서에 제시된 각 개념 제시 양상
7. 중·고등학생의 사각형에 대한 개념 정의 이해와 개념 이미지 분석
8. 예비 수학교사의 수학적 사고 중심 수업에 관한 노티싱 역량 탐색
9. 학업스트레스, 수학자기효능감, 수학수업참여에 관한 종단연구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하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1권 4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
수학교육 61권 3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1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0권 4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60권 3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