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1권 2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61권 2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9. 08:59

1. 초등학교 수학 교과용 도서 선정과 관련한 교사들의 의사결정 탐색

초등학교 수학 교과용 도서 선정과 관련한 교사들의 의사결정 탐색.pdf
0.63MB

 

2. 고등학교 수학 교사 인식에 나타난 과정 중심 평가와 수행 차이 및 어려움

고등학교 수학 교사 인식에 나타난 과정 중심 평가와 수행 차이 및 어려움.pdf
0.58MB

 

3. 학업성취도 예측 요인 분석 및 인공지능 예측 모델 개발 - 블렌디드 수학 수업을 중심으로

학업성취도 예측 요인 분석 및 인공지능 예측 모델 개발 - 블렌디드 수학 수업을 중심으로.pdf
1.19MB

 

4. 수학 문제 해결 과정에서의 교사 담론 구조

수학 문제 해결 과정에서의 교사 담론 구조.pdf
0.80MB

 

5. 독일 아비투어(Abitur)의 수학시험 체제 및 문항 분석

독일 아비투어(Abitur)의 수학시험 체제 및 문항 분석.pdf
0.58MB

 

6. 중학교 수학교과서에 제시된 각 개념 제시 양상

중학교 수학교과서에 제시된 각 개념 제시 양상.pdf
1.50MB

 

7. 중·고등학생의 사각형에 대한 개념 정의 이해와 개념 이미지 분석

중·고등학생의 사각형에 대한 개념 정의 이해와 개념 이미지 분석.pdf
0.96MB

 

8. 예비 수학교사의 수학적 사고 중심 수업에 관한 노티싱 역량 탐색

예비 수학교사의 수학적 사고 중심 수업에 관한 노티싱 역량 탐색.pdf
1.11MB

 

9. 학업스트레스, 수학자기효능감, 수학수업참여에 관한 종단연구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하여

학업스트레스, 수학자기효능감, 수학수업참여에 관한 종단연구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하여.pdf
1.0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