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1권 4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온라인 환경에서 초등 수학 방법론 수업의 교수법 변화
2. 교육적 지도서 개발 사례에 적용한 소설적 글쓰기 기법으로 살펴 본 예술기반 연구의 수학교육연구 활용 가능성 논의
3. 수학 교수학적 어휘의 변화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교실수업 어휘 연구의 확장
4. 수학교과에서 자동문항생성 기반의 디지털 평가 활용 방안 CAFA 시스템을 중심으로
5. 종이에서 컴퓨터로의 매체 전환에 따른 평가 결과의 변화 탐색 고등학교 수학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를 중심으로
6. 고등학생이 지각한 수학 수업방식이 수학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유형탐색 REBUS-PLS를 적용하여
7. 학생의 정의적 성취 신장을 위한 수학교육 개선 방향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2권 2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
수학교육 62권 1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
수학교육 61권 3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2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수학교육 61권 1호(202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