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9권 4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중등학교 수학교사의 평가에 대한 인식 조사
2. 사회정의를 위한 수학과 도덕의 통합교수모델 개발 및 효과분석
3. 국내 수학교육의 수학적 신념 연구에 관한 체계적 분석
4. 2015 개정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역량, 기능, 성취기준 연계성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
5. 머신러닝 추천모듈이 적용된 맞춤형 학습 플랫폼 효과성 탐색 학습시간,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수학에 대한 태도, 수학학업성취도를 중심으로
6. 수학과 교과역량으로서의 정보처리 능력의 해석과 적용 2015 개정 중학교 수학 교과서를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0권 2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
수학교육 60권 1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59권 3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수학교육 59권 2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수학교육 59권 1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