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9권 2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학생들의 수학 문장제 이해 과정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 양상과 교사의 담론 구조
2. 원기둥을 이용한 중학생의 공간기하 이해 능력 분석
3. 원의 넓이를 구하는 공식에서 문자 표기 순서에 대한 연구
4. 초등학교 5-6학년군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교과 역량 분석
5. 중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수와 연산 영역의 재구조화 연구
6. 수학교육에서 인문학적 상상력에 대한 소고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9권 4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
수학교육 59권 3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수학교육 59권 1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수학교육 58권 4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수학교육 58권 3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