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8권 4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8권 4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6. 09:29

1. 수학교육에서 계산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의 의미 및 연구 동향 탐색

수학교육에서 계산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의 의미 및 연구 동향 탐색.pdf
0.70MB

 

2. OECD Education 2030 교육과정 내용 맵핑 본검사 참여 연구  수학과를 중심으로

OECD Education 2030 교육과정 내용 맵핑 본검사 참여 연구 수학과를 중심으로.pdf
0.82MB

 

3. 수학 영재아의 문제해결 활동에 대한 메타정의적 관점에서의 특성 분석

수학 영재아의 문제해결 활동에 대한 메타정의적 관점에서의 특성 분석.pdf
0.52MB

 

4. 연속확률분포의 정의와 도입 방법에 대한 2009개정 교육과정과 2015개정 교육과정의 비교 분석 연구

연속확률분포의 정의와 도입 방법에 대한 2009개정 교육과정과 2015개정 교육과정의 비교 분석 연구.pdf
2.42MB

 

5. 연구공동체 활동을 통한 한 경력교사의 전문성 신장  수학적 창의성 촉진을 위한 대푯값 과제의 변형과 실행을 중심으로

연구공동체 활동을 통한 한 경력교사의 전문성 신장 수학적 창의성 촉진을 위한 대푯값 과제의 변형과 실행을 중심으로.pdf
3.43MB

 

6. 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고등학교 교사들의 인식과 경험에 관한 연구

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고등학교 교사들의 인식과 경험에 관한 연구.pdf
0.56MB

 

7. 수학 교과서에 대한 고등학생의 인식 및 활용

수학 교과서에 대한 고등학생의 인식 및 활용.pdf
0.71MB

 

8. 가치 연구의 동향 분석 수학적 가치와 수학 교육적 가치를 중심으로

가치 연구의 동향 분석 수학적 가치와 수학 교육적 가치를 중심으로.pdf
0.6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