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9권 1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9권 1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7. 11:55

1.  부등식의 영역 교육과정 분석 고교-대학수학의 연계 및 수학적 연결성을 중심으로

부등식의 영역 교육과정 분석 고교-대학수학의 연계 및 수학적 연결성을 중심으로.pdf
0.50MB

 

2. 수학화 과정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작용 양상과 교사의 담론 구조

수학화 과정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작용 양상과 교사의 담론 구조.pdf
0.69MB

 

3. 수학학습부진아 지도방법에 따른 학업성취도 향상에 대한 메타연구

수학학습부진아 지도방법에 따른 학업성취도 향상에 대한 메타연구.pdf
0.51MB

 

4. 이산확률분포에 대한 예비수학교사의 이해 분석

이산확률분포에 대한 예비수학교사의 이해 분석.pdf
0.72MB

 

5.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국내외 수학교육 연구 동향 비교 연구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국내외 수학교육 연구 동향 비교 연구.pdf
0.81MB

 

6. 수학 문제 만들기 유형에 따른 가추 유형과 가추에 동원된 사고 전략 분석

수학 문제 만들기 유형에 따른 가추 유형과 가추에 동원된 사고 전략 분석.pdf
0.5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