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9권 3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국내 수학과 교육과정 연구 동향 분석 1997년부터 2019년까지 게재된 국내 수학교육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2. 한국 초등학생들의 성차 TIMSS 2011 2015 수학 학업성취도 평가를 통한 분석
3. 수업을 위한 수학적 지식과 수업의 수학적 질 사이의 관계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4. 덧셈과 뺄셈의 어림셈 지도 방식에 대한 다차원 교육과정적 관점에서의 논의
5. 나눗셈 알고리즘에 대한 학생 사고를 예비교사가 도출하기 디지털 시뮬레이션을 통해 가르치는 것에 근접하기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0권 1호(202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
수학교육 59권 4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8 |
수학교육 59권 2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수학교육 59권 1호(202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7 |
수학교육 58권 4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