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8권 2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 교사와 예비교사의 추론 및 증명구성 역량 및 특성 탐색
2. 한·일 수학과 교육과정의 외·내적 체재 비교 분석 직전 교육과정과의 변화를 중심으로
3. 초등학교 수학교과서 그림과 내용의 연계성
4. 두 대응관계를 연결한 과제에 대하여 역함수 존재 여부에 대한 학생의 질문에 관한 소고
5.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초등학교 1~2학년 적용에서의 쟁점 분석
6. 평면도형의 둘레와 넓이, 입체도형의 겉넓이와 부피에 대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수행 능력 조사
7. 교사연구공동체에서 과제설계를 통한 교사 지식의 변화 도함수 활용 영역에서 학생에 대한 지식을 중심으로
8. 초등학교 가분성(divisibility) 단원에서 개념적 사고의 알고리즘 효율성 분석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8권 4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
수학교육 58권 3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수학교육 58권 1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수학교육 57권 4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