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8권 1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역 분수 문제’에 대한 5학년 학생들의 해결 방법 분석
2. 중학생들의 목표인식과 수학학업성취도 관계에 대한 수학수업요인의 종단매개효과
3. 진로정체성이 수학 교과 학습지속성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유용가치의 매개 효과
4. 핵심 역량과 수학 교과 역량의 관련성 및 교과서에 제시된 역량 과제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수학’을 중심으로
5. 극한 문제의 풀이 과정에서 대수적 절차와 그래프를 이용한 방식의 연결에 대한 사례연구
6. 다문화가정 학생의 수학학업성취 동기 변화 연구 기대가치 이론에 따른 종단연구
7. 국내 수학 교사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2000년 이후 게재된 한국수학교육학회의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8. 한국과 미국 중학교 교과서의 통계 영역 수학과제가 제시하는 통계적 추론에 대한 학습기회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8권 3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
수학교육 58권 2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수학교육 57권 4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