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학교수업에서 수학교사에 대한 인식의 잠재프로파일 분석
학교수업에서 수학교사에 대한 인식의 잠재프로파일 분석.pdf
0.55MB
2. 수학적 문제해결역량을 위한 평가 문항의 조건과 그 실제
수학적 문제해결역량을 위한 평가 문항의 조건과 그 실제.pdf
0.56MB
3. 학교수학에서 ‘피타고라스 정리’ 관련 내용의 재구조화 연구
학교수학에서 ‘피타고라스 정리’ 관련 내용의 재구조화 연구.pdf
0.98MB
4.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Ⅱ 교과서의 정적분의 도입 및 활용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Ⅱ 교과서의 정적분의 도입 및 활용 분석.pdf
0.96MB
5. 함수 영역 문제해결 협력학습 과정에서 문제 유형에 따른 중학생의 인지부하 분석
함수 영역 문제해결 협력학습 과정에서 문제 유형에 따른 중학생의 인지부하 분석.pdf
0.51MB
6. 교육대학원과 사범대학 예비수학교사의 교직 적성·인성 검사에 대한 측정의 동등성 분석
교육대학원과 사범대학 예비수학교사의 교직 적성·인성 검사에 대한 측정의 동등성 분석.pdf
0.48MB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7권 4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