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 내용 지식(TPACK)에 대한 연구 TPACK에 대한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중심으로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 내용 지식(TPACK)에 대한 연구 TPACK에 대한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중심으로.pdf
1.04MB
2. 단위분수에 대한 초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분석 지도 맥락과 시각적 표현의 관점에서
단위분수에 대한 초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분석 지도 맥락과 시각적 표현의 관점에서.pdf
1.04MB
3. 예비수학교사의 교직 적성·인성 검사에서 분할점수 변화에 따른 다양한 신뢰도 탐색
예비수학교사의 교직 적성·인성 검사에서 분할점수 변화에 따른 다양한 신뢰도 탐색.pdf
0.56MB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