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 내용 지식(TPACK)에 대한 연구 TPACK에 대한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중심으로
2. 단위분수에 대한 초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분석 지도 맥락과 시각적 표현의 관점에서
3. 예비수학교사의 교직 적성·인성 검사에서 분할점수 변화에 따른 다양한 신뢰도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