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0 (165)
Guanah觀我Story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눈 내린 어느 겨울날광활한 들녘에나 홀로 서있을 때저 하늘 알데바란의 두 눈에번쩍이는 매서운 칼날의 끝에빛나는 늑대의 눈을 마주 대했을 때나의 두 눈에는이 순간이 내 생의 최고의 걸작을남기는 날이라고장렬히 싸우다 간전사자의 넋을 위로한비목에 흘러내리는 눈물은요단강을 건너지 못한 채이글거리는 태양의 하늘을 향해포효하는 마지막이그대의 이름을 불러보는 것이라고💕 💜 한 사랑이 꽃밭에 거닐다꽃밭에 앉을까?꽃밭에 앉아그대가 나를 찾다다른 사랑 찾을까?꽃밭에 누울까?꽃밭에 누워그대가 나를 밟고 지나쳐 가면나는 그대의험한 다리가 되어줄까?아니 나는가을바람에 흔들리는꽃밭에 꽃을 바라볼 테야그리고꽃의 마음은 사랑이라고그 꽃에 꽃말을 지어 주어꽃밭에는 꽃들이피어나야 한..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프랑수아 부셰(François Boucher)국적: 프랑스, 출생-사망: 1703년~1770년, 사조: 로코코프랑수아 부셰는 로코코 양식으로 작업한 프랑스의 화가, 소묘가, 판화가이다.부셰는 고전적인 주제의 전원적이고 관능적인 그림과 장식적인 알레고리로 알려져 있다.그는 18세기에 가장 유명하고 장식적인 예술가였다.또한 그의 후원자였던 마담 퐁파두르의 초상 몇 개를 그렸다. 1758년, 뮌헨 알테 피나코텍. Rinaldo and Armida, 1734프랑수아 부셰는 부친과 프랑수아 르무안과 카르스의 지도를 받아 1723년에 로마상을 획득,1727~1731년 이탈리아로 유학하고 티에폴로의 영향을 받았다.귀국 후 (1734, 루브르 박물관)에 의해 아카데미에 들어..
출처 : 모야모 매거진 이름 : 카라 백합학명 : Zantedeschia aethiopica꽃말 : '열혈'꽃 운세 : 열정이 있어 어려움에도 꺾이지 않습니다.그러나 충동적인 판단은 화를 부르는 법,차가운 이성으로 마음속의 열정이 향할 곳을 잘 겨냥해야 합니다. 10월 31일 탄생화는 카라 백합( Calla Lily)입니다.외래어 표기법에 의하면 '칼라'가 맞으나,시중에서는 흔히 카라 백합이라고 부릅니다.'칼라 백합'이라고 하면 '색이 있는 백합 (Colored Lily)'이라는,뜻으로 오해할 소지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칼라 백합은 아프리카의 나일강 유역이 원산지인 천남성과의 다년생 초본식물입니다.이 때문에 칼라 백합은 '나일강의 백합'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하지만 칼라 백합은 사실 백합과는 거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