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0/01 (6)
Guanah觀我Story
10월의 기도 🙏이해인언제나 향기로운 사람으로 살게 하소서.좋은 말과 행동으로 본보기가 되는사람냄새가 나는 향기를 지니게 하소서.타인에게 마음의 짐이 되는 말로상처를 주지 않게 하소서.상처를 받았다기보다 상처를 주지는 않았나 먼저 생각하게 하소서.늘 변함없는 사람으로 살게 하소서.살아가며 고통이 따르지만변함없는 마음으로 한결같은 사람으로믿음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게 하시고마음에 욕심을 품으며 살게 하지 마시고비워두는 마음 문을 활짝 열게 하시고남의 말을 끝까지 경청하게 하소서.무슨 일이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게 하소서.아픔이 따르는 삶이라도 그안에 좋은 것만 생각하게 하시고건강 주시어 나보다 남을 돌볼 수 있는 능력을 주소서.10월에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며 살..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1887년 해바라기의 화가, 빈센트 반 고흐국적: 네덜란드, 출생-사망: 1853년~1890년, 사조: 후기인상주의, 선명한 색채와 거칠지만 독특한 표현으로 오늘날 가장 유명한 화가이다.영혼의 화가, 빛의 화가, 해바라기의 화가로 불리는 빈센트 반 고흐는,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양화가 중 한 사람이다.살아서 단 한 점의 그림을 팔았을 만큼 무명이었고,궁핍과 정신질환으로 고통스런 생을 살다 사후 재평가된,‘시대를 앞서 나간 천재 예술가’의 대표적인 아이콘이기도 하다. 해바라기 [Sunflowers], 1888년, 런던 내셔널 갤러리.빈센트 반 고흐는 1853년 3월 30일 네덜란드 브라반트 지방의 준데르트에서 태어났다.아버지는 개신교 목사였던 테오도..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어느 날 하늘에천사가 날아왔다먹구름 드리운 날에는검은 천사가 나타나당신의 수호천사가 되었다 흰구름 드리운 날에는하얀 천사가 나타나날개 잃은 천사 되어날아오르지 못한 비애는그날 내 사랑이 되었다 나의 천사는비가 내린 후 빛바랜 햇살에동쪽하늘에 피어난 꽃이 피어날 때하늘로 다시 날아 올랐다
출처 : 모야모 매거진 이름 : 빨간색 국화학명 : Chrysanthemum morifolium꽃말 : '사랑'꽃 운세 : 애정면에서는 일종의 독특한 영감을 발휘하는 당신이군요.10월 1일의 탄생화인 빨간색 국화는 쌍떡잎식물 국화목 국화과 국화속의 여러해살이풀입니다. 한 송이의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봄부터 소쩍새는그렇게 울었나 보다. 한 송이의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천둥은 먹구름 속에서또 그렇게 울었나 보다. 그립고 아쉬움에 가슴 조이던머언 먼 젊음의 뒤안길에서인제는 돌아와 거울 앞에 선내 누님같이 생긴 꽃이여 노오란 네 꽃잎이 필라고간밤엔 무서리가 저리 내리고내게는 잠도 오지 않았나 보다. 서정주 『국화 옆에서 』 '가을'하면 떠오르는 꽃이 있습니다.바로 각양각색으로 피어나는 국화들입니다.가을을 국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