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7권 4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고등학교 수학 학습부진학생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ADDIE 모형 적용 사례-
2. 다양한 형태의 등비급수 과제들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과 표현에 관한 사례연구
3. 수학적 모델링에서 집단창의성 발현사례
4. The impacts of teacher education on students’ academic achievement and satisfaction in mathematics lessons
5. ‘닫힌 상자’에서의 복원추출에 의한 모비율 추측 활동수업 개발 및 적용
6. 담론적 관점에서 그래프 해석에 대한 분석틀 재구성 및 적용-우리나라 수학 교과서와 미국 CMP 교과서 중심으로-
7. 초등학생의 분수와 분수 연산에 대한 이해 양상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8권 2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
수학교육 58권 1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