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3권 3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63권 3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5. 2. 8. 16:43

1. 초등학교 6학년의 분수와 소수의 크기에 대한 수직선 표상의 정확성 및 사용 전략 분석

초등학교 6학년의 분수와 소수의 크기에 대한 수직선 표상의 정확성 및 사용 전략 분석.pdf
0.94MB

 

2. 수학 학습 상황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수학 학습 상황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pdf
1.49MB

 

3. 수학 교과에서 교사특성이 수업태도와 수업만족도를 매개로 고등학생의 자기주도학습에 미치는 영향

수학 교과에서 교사특성이 수업태도와 수업만족도를 매개로 고등학생의 자기주도학습에 미치는 영향.pdf
2.85MB

 

4. Use of signifiers in discourse on the derivative in Korean and English speaking mathematics classroom

Use of signifiers in discourse on the derivative in Korean and English speaking mathematics classroom.pdf
1.48MB

 

5. 초등학교 3-4학년군 사회 및 과학 교과서에서 수학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이 제시되는 양상 분석

초등학교 3-4학년군 사회 및 과학 교과서에서 수학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이 제시되는 양상 분석.pdf
10.91MB

 

6. 그래프 이론을 활용한 정육면체 전개도 분석

그래프 이론을 활용한 정육면체 전개도 분석.pdf
4.96MB

 

7. 조선산학서에 나타난 원주율 및 원의 넓이 계산법 연구

조선산학서에 나타난 원주율 및 원의 넓이 계산법 연구.pdf
2.61MB

 

8.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수학교육 기하 영역 연구 동향 분석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수학교육 기하 영역 연구 동향 분석.pdf
3.32MB

 

9. 국내 수학 챗봇 관련 연구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신흥 학문분야 및 후속 연구 탐구

국내 수학 챗봇 관련 연구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신흥 학문분야 및 후속 연구 탐구.pdf
0.4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