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3권 3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6학년의 분수와 소수의 크기에 대한 수직선 표상의 정확성 및 사용 전략 분석
2. 수학 학습 상황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3. 수학 교과에서 교사특성이 수업태도와 수업만족도를 매개로 고등학생의 자기주도학습에 미치는 영향
4. Use of signifiers in discourse on the derivative in Korean and English speaking mathematics classroom
5. 초등학교 3-4학년군 사회 및 과학 교과서에서 수학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이 제시되는 양상 분석
6. 그래프 이론을 활용한 정육면체 전개도 분석
7. 조선산학서에 나타난 원주율 및 원의 넓이 계산법 연구
8.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수학교육 기하 영역 연구 동향 분석
9. 국내 수학 챗봇 관련 연구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신흥 학문분야 및 후속 연구 탐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3권 4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10 |
---|---|
수학교육 63권 2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7 |
수학교육 63권 1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5 |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0) | 2024.06.29 |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