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3권 4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63권 4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5. 2. 10. 09:07

1. ChatGPT와의 협업을 통한 소수의 시각화

ChatGPT와의 협업을 통한 소수의 시각화.pdf
4.56MB

 

2. 통계 중심 융합교육 콘텐츠 수업에서 학생의 정서 및 태도 조사

통계 중심 융합교육 콘텐츠 수업에서 학생의 정서 및 태도 조사.pdf
4.21MB

 

3. 프레이밍 탐색을 통한 초등교사의 노티싱 능력 향상을 위한 비 디오클럽 기반의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레이밍 탐색을 통한 초등교사의 노티싱 능력 향상을 위한 비 디오클럽 기반의 프로그램 개발 연구.pdf
2.36MB

 

4. Use of signifiers in discourse on the derivative in Korean and English speaking mathematics classroom

Use of signifiers in discourse on the derivative in Korean and English speaking mathematics classroom.pdf
1.48MB

 

5. 초등학교 3-4학년군 사회 및 과학 교과서에서 수학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이 제시되는 양상 분석

초등학교 3-4학년군 사회 및 과학 교과서에서 수학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이 제시되는 양상 분석.pdf
10.91MB

 

6. 그래프 이론을 활용한 정육면체 전개도 분석

그래프 이론을 활용한 정육면체 전개도 분석.pdf
4.96MB

 

7. 조선산학서에 나타난 원주율 및 원의 넓이 계산법 연구

조선산학서에 나타난 원주율 및 원의 넓이 계산법 연구.pdf
2.61MB

 

8.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수학교육 기하 영역 연구 동향 분석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수학교육 기하 영역 연구 동향 분석.pdf
3.32MB

 

9. 국내 수학 챗봇 관련 연구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신흥 학문분야 및 후속 연구 탐구

국내 수학 챗봇 관련 연구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신흥 학문분야 및 후속 연구 탐구.pdf
0.4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