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63권 4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ChatGPT와의 협업을 통한 소수의 시각화
2. 통계 중심 융합교육 콘텐츠 수업에서 학생의 정서 및 태도 조사
3. 프레이밍 탐색을 통한 초등교사의 노티싱 능력 향상을 위한 비 디오클럽 기반의 프로그램 개발 연구
4. Use of signifiers in discourse on the derivative in Korean and English speaking mathematics classroom
5. 초등학교 3-4학년군 사회 및 과학 교과서에서 수학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이 제시되는 양상 분석
6. 그래프 이론을 활용한 정육면체 전개도 분석
7. 조선산학서에 나타난 원주율 및 원의 넓이 계산법 연구
8.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수학교육 기하 영역 연구 동향 분석
9. 국내 수학 챗봇 관련 연구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신흥 학문분야 및 후속 연구 탐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63권 3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8 |
---|---|
수학교육 63권 2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7 |
수학교육 63권 1호(202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5.02.05 |
대학수학교육에서의 챗GPT 활용과 사례 (0) | 2024.06.29 |
수학교육 62권 4호(2023)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