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2권 1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인공지능 수학> 교과를 위한 새로운 수학적 역량 개념 제안: 디지털 역량을 중심으로
2. ‘매개변수로 나타낸 함수’에 대한 교과서 구성과 교사 인식에 관한 연구
3. Teacher Noticing for Supporting Student Proving: Gradual Articulation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2권 3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
제32권 2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제23권 4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23권 3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23권 2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