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3권 4호(2021)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덧셈과 뺄셈 이야기하기’차시에 대한 교사 인식 및 지도 실제
2. 고등학교 <경제 수학> 과목의 금융 분야에 대한 비판과 제언
4. 프랑스 고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알고리즘과 프로그래밍’ 영역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2권 2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
제32권 1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제23권 3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23권 2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23권 1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