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3권 3호(2021)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3권 3호(2021)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8. 11:36

1. 수학과 교육과정의 ‘교수ㆍ학습 및 평가의 방향’ 재구조화 방안

1. 수학과 교육과정의 ‘교수ㆍ학습 및 평가의 방향’ 재구조화 방안.pdf
0.71MB

 

2. 데이터 기반 통계교육을 위한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향 탐색

2. 데이터 기반 통계교육을 위한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향 탐색.pdf
0.57MB

 

3.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실행의 제약 사항 탐색

3.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실행의 제약 사항 탐색.pdf
0.46MB

 

4.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가능성 비교 전략 분석

4.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가능성 비교 전략 분석.pdf
0.63MB

 

5. 중학교 3학년 일반 학급 대상 온라인 수학 수업에서 나타난 학생 수업 참여의 특징 분석

5. 중학교 3학년 일반 학급 대상 온라인 수학 수업에서 나타난 학생 수업 참여의 특징 분석.pdf
0.65MB

 

6. ‘몇 시 몇 분 전’으로 시각 읽기에 얽힌 수학적 활동의 탐색

6. ‘몇 시 몇 분 전’으로 시각 읽기에 얽힌 수학적 활동의 탐색.pdf
0.72MB

 

7. 도움소거 전략을 활용한 수학 학습이 학업성취, 인지부하, 자기효능감 및 흥미에 미치는 영향

7. 도움소거 전략을 활용한 수학 학습이 학업성취, 인지부하, 자기효능감 및 흥미에 미치는 영향.pdf
0.58MB

 

8. 초등수학 교과서의 뺄셈 문제 상황 분석

8. 초등수학 교과서의 뺄셈 문제 상황 분석.pdf
1.13MB

 

9. 교육과정의 이차곡선 교수․학습 유의 사항과 교과서 및 교사용 지도서 구성에 대한 소고(小考)

9. 교육과정의 이차곡선 교수․학습 유의 사항과 교과서 및 교사용 지도서 구성에 대한 소고(小考).pdf
1.5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