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3권 2호(2021)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3권 2호(2021)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8. 11:30

1. 지수의 범위를 정수에서 유리수로 확장할 때 교과서 기술에 나타나는 논리적 비약에 대한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І 교과서를 중심으로

1. 지수의 범위를 정수에서 유리수로 확장할 때 교과서 기술에 나타나는 논리적 비약에 대한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І 교과서를 중심으로.pdf
0.34MB

 

2. 인공지능(AI) 활용 초등수학수업 지원시스템의 교수・학습 적용 방안 모색

2. 인공지능(AI) 활용 초등수학수업 지원시스템의 교수・학습 적용 방안 모색.pdf
0.99MB

 

3. 초등 예비교사들의 수학 수업 주목하기의 특징 비교에 대한 연구

3. 초등 예비교사들의 수학 수업 주목하기의 특징 비교에 대한 연구.pdf
0.35MB

 

4.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1차 재구조화

4.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1차 재구조화.pdf
3.88MB

 

5.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학교수학 수업과 융합수학 수업에 대한 수업 장면 그리기를 통한 이미지 분석 사례 연구

5.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학교수학 수업과 융합수학 수업에 대한 수업 장면 그리기를 통한 이미지 분석 사례 연구.pdf
0.71MB

 

6. Erratum : 중등 예비 수학교사의 STEAM 과제 변형 방식과 과제 변형에서 겪는 어려움

6. Erratum 중등 예비 수학교사의 STEAM 과제 변형 방식과 과제 변형에서 겪는 어려움.pdf
0.0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