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2권 4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Touches on Screen as New Signs in Blended Ways to Think Mathematically
1. Touches on Screen as New Signs in Blended Ways to Think Mathematically.pdf
5.51MB
4. 수학교실담론에 나타난 실시간 쌍방향 수업의 요소별 양상 분석: 권위 개념을 중심으로
4. 수학교실담론에 나타난 실시간 쌍방향 수업의 요소별 양상 분석 권위 개념을 중심으로.pdf
1.63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4권 2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
제24권 1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제32권 3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제32권 2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제32권 1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