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1호(2022)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4권 1호(2022)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9. 09:38

1. 수학 익힘의 삽화 기능 및 문제 해결시 삽화에 대한 학생의 인식 분석

1. 수학 익힘의 삽화 기능 및 문제 해결시 삽화에 대한 학생의 인식 분석.pdf
1.06MB

 

2. 수학 교과 역량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분석

2. 수학 교과 역량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분석.pdf
1.14MB

 

3. 한국, 싱가포르, 호주 수학 교과서의 행렬 단원 비교

3. 한국, 싱가포르, 호주 수학 교과서의 행렬 단원 비교.pdf
2.93MB

 

4. 데이터 기반 확률교육을 위한 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향 탐색

4. 데이터 기반 확률교육을 위한 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향 탐색.pdf
4.84MB

 

5.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학생과 교사의 만족도 및 문제점 인식 : 고등학교 수학 과목을 중심으로

5.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학생과 교사의 만족도 및 문제점 인식 고등학교 수학 과목을 중심으로.pdf
0.53MB

 

6. Am I a STEAM Teacher? Professional Identity and PCK through STEAM Project-Based Learning Professional Preparation

6. Am I a STEAM Teacher Professional Identity and PCK through STEAM Project-Based Learning Professional Preparation.pdf
1.05MB

 

7. 2015 개정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나눗셈 계산 원리 지도에 대한 고찰

7. 2015 개정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나눗셈 계산 원리 지도에 대한 고찰.pdf
0.7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