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3호(2022)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4권 3호(2022)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9. 09:44

1. 초등 예비교사의 수직선을 활용한 분수 과제 변형 사례 연구

1. 초등 예비교사의 수직선을 활용한 분수 과제 변형 사례 연구.pdf
1.19MB

 

2. 삼각비 수업 과정에서 교사의 주목하기: 한 초임교사의 수업 설계와 반성을 중심으로

2. 삼각비 수업 과정에서 교사의 주목하기 한 초임교사의 수업 설계와 반성을 중심으로.pdf
1.03MB

 

3. 구슬 떨어뜨리기 시뮬레이션에서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가능성 추론 분석

3. 구슬 떨어뜨리기 시뮬레이션에서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가능성 추론 분석.pdf
0.59MB

 

4. 사범대학 해석학 전공 교재에서 나타나는 지수함수 미분법의 정당화 방식에 관한 연구

4. 사범대학 해석학 전공 교재에서 나타나는 지수함수 미분법의 정당화 방식에 관한 연구.pdf
0.63MB

 

5. 안구 운동 추적을 통한 중학생의 함수 관계 인식과 표현 분석: 쌓기나무 과제를 중심으로

5. 안구 운동 추적을 통한 중학생의 함수 관계 인식과 표현 분석 쌓기나무 과제를 중심으로.pdf
2.5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