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3권 1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Diagnostic Tree Model을 활용한 수학 서술형 문항 인지진단 평가 적용 연구
2. 제수가 자연수인 소수의 나눗셈 계산 방법의 교육에 대한 논의
3.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학교단위 수학 성취 수준의 변화
4. GeoGebra의 ‘구성단계 네비게이션 바’와 ‘구성단계’ 기능을 활용한 과정 중심 평가 가능성 탐색
5. 수학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 및 수학 학습의 가치화의 학교급과 내용 주제별 양상
6. 수학과 교육과정에서의 빅 아이디어 접근의 이해와 실행 모델 탐색
8. 수학적 태도 및 실천의 시나리오 검사 문항 타당화
10. 연결성 관점에서 본 수학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분석 연구: 한국, 싱가포르, 홍콩을 중심으로
9. 다양한 분수 모델에 대한 초등학생의 수감각 및 연산능력에 관한 연구: 영역 모델 및 수직선 모델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3권 3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
제33권 2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24권 4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제24권 3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제24권 2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Comments